본문 바로가기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리뷰를 해보려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입니다.

퇴근하고 밥먹고서 오늘은 뭐 포스팅할까하다가

새로 모바일게임 나왔길래 그래 이걸로 정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뭐 이렇게 뜨네요

쉴새없이 몰아치는 액션 RPG래요

우선 몰아치는지 아닌지는 해봐야알겠죠

배급이 넷마블이네요

아! 넷마블

일단 게임을 해봐야겠죠

그 전에 검색어 순위! 아까는 높았던거같은데 내려왔네요

인게임화면입니다.

인게임화면만 봐서는 벌써 재밌네요

초딩때 오락실에서 얍삽이(?) 써가면서

킹오브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기기 사양에 맞춰서 그래픽 수준도 선택할수있게 만들어놨네요 (제작사의 세심한 배려)

배려심 지려버렸고;

저는 아이폰이니까 고품질!

이 아닌 배터리 소모가 적은 표준을 눌렀어요

이제 설정이 끝난건가?

한번 재밌게 게임플레이를 해보자구요

패치가 있네요..?

하아...

그렇다면 나의 선택은..

아 이게 아니고

패치하면 되죠

리뷰해야죠!

패치하면 됩니다 하하하핳핳ㅎㅎ

패치를 마치면

후드 쓴 아이랑 안경쓴애랑 그리고.. 오우..노란머리 누나가있어요..

전 이런거 설명안읽어요. 무조건 스킵합니다

다 넘기고 나니

또 뭐 튜토리얼이 나오네요

리뷰니까 그래도 튜토리얼은 해보겠습니다

왼쪽엔 조이스틱이 있어요! 이걸로 상하좌우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네요

조이스틱인데 뭔가 불편해요..

나만그런가

기본공격으로 적을 쓰러뜨려보라길래

몇번눌렀더니 저기 누워있는 친구의 뚝배기가 깨진것같아요

한번 더 쓰러뜨리래요 어디선가 튀어나왔어요

"왼손은 수면제! 오른손은 황천길!"

날려줍니다

수면제에 잠이든 친구들.Jpg

받아라 싸커킥

남자답게 와사바리를 걸어줍니다

쿠사나기 쿄는 상남자거든요

상남자답게 가드도 잘합니다.

스킬버튼도 있어서 이거 누르면 스킬이 나갑니다

뭔가 캡쳐 타이밍이 이상하긴하지만

해보시면 알거에요

간지납니다

백일식 농차?

스킬이름 이에요

작명센스 무엇..

이 농차가 아닌가봅니다

어찌됐건 시키는대로 계속 스킬도 쓰고 때려눕힙니다

불꽃 파파팍 날려주고

뭔가 또 화려한 모션이 나오네요

천총운 어쩌구도 써보고

게임은 끝이납니다.

아니 튜토리얼은 끝이납니다.

거만한척 오졌고..

깨고나니까 또 강제로 다음스테이지 튜토리얼..

아니 튜토리얼 좀 짧게만들어라

또 신나게 때려줍니다.

오 때려 눕혔당

이겼대요. 상당히 쉽습니다

뭔가 손가락욕처럼 보이네요

모자이크의 위대함

근데 또 다음으로 넘어가라고..?

아니 다른메뉴도 좀 만져보고싶은데.. 튜토이렇게 긴거 ㄹㅇ루다가 극혐

봐봐요 다른거 눌러지지도않잖아..

또 전투시작누르라네요.. 그냥 껐어요.

나머지는 각자 알아서해보시길..

 

 

 

 

위에링크는 구글플레이

아래링크는 앱스토어입니다.

그냥 검색하셔서 다운받아도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kofkr&hl=ko

https://itunes.apple.com/kr/app/id1439768881

 

해당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지않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원고료 받았어도 이렇게 쓸거였지만요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