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략 모바일 RPG게임 '브라운더스트' 를 이제서야 해봄.

반응형

오.. 또 간만에 포스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꾸준함..따위 없음

매일포스팅하는건 너무나 힘든일이니까 하지않겠음

오늘은 플레이한지 이틀지난 브라운더스트라는 게임에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으로 말할것같으면 출시일이 2017년 4월 24일입니다.

상당히 오래된편이죠

그렇다고 이 게임을 지금에서야 알았느냐?!@

아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왜 지금에서야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런류의 게임에 신물이 난지라.. 플레이해봐도 똑같것지.. 지레짐작하고 안해봤어요

X이 되어라 (욕아님), 세븐 XXX (이거도 욕아님) 등등의 게임을 플레이했었는데

둘다 턴제RPG죠

이것도 턴방식의 RPG라길래 안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주면 일단 깔고봐야함

띠용??

광고를 보자마자 바로 깔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쳐.. 네오위즈 갓..

깔고 처음보이는 화면..

28일간의 출석보상이 보여지네요

처음접속하면 골드를 줍니다

5만이 많은건지 적은건지 잘모르겠어요

아무튼 주니까 받아줍니다

근데 저거말고도 뭘 또 줘요

5일의 선물이래요

아니 뭘 자꾸 주는거야..

브라운더스트는 갓겜입니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면 오지게 욕먹을테니

조금만 더 써보도록 하죠

와씨.. 게임플레이안했는데도 이미 갓겜인걸 여기서 느낍니다

(공짜가 체고시다)

인게임화면

스테이지를 시작하게되면 가장먼저 보여지는화면입니다.

해당화면에서 보유한 영웅을 배치, 공격할순서를 정하여 전투시작버튼을 눌러줍니다.

플레이어가 배치한 위치, 공격순서대로 그대로 전투를 진행하게됩니다.

전략가가 된 기분을 느낄수있음.

RPG계의 풋볼매니저랄까

결론 : 와 갓겜이다

와! 게임계를 뒤집어 놓으셔따

너무 재밌어서 계속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내가 아무리 좋은 용병을 많이 갖고있어도

출전할수있는 용병수, 코스트에 제한이있으므로 잘 판단해서 넣어주면됨.

그러면 이렇게 별3개를 얻게되고 전투승리

하기는 개뿔

뭘 집어넣어도 승리 뜨는듯

초반엔 너무 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게임맨처음에 접속했을때

그렇게 오지게 퍼주더니

또 뭐 퀘스트가 이리많나..

보상도 적어보이는데

옆으로 넘겨도 넘겨도 퀘스트가 끝이안보일정도로 많습니다

퀘스트=보상

이게임을 꽤 오랜기간 플레이할것같아요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니

3~5성 신규용병을 뽑을수있게 해줍니다

과연 좋은게 나올까..?

내가 뽑으면 5성이런거 나올텐데

5성나오면 게임이 너무 시시해지지않을까 걱정했는데

내 걱정을 덜어준 '호란'이라는 캐릭터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여자 리신입니다.

뽑아놓고 써보진않았습니다

보관함에가면 또 뭐가 잔뜩있네요

말발굽은 타게임으로 치면 스태미너? 에너지? 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한 스테이지 플레이당 말발굽 3개씩 소모됩니다.

직장인이라 그런건가.. 아직 자동전투를 안켜서 그런건가 잘모르겠지만

말발굽소모하는 속도보다 계속 퀘스트, 업적 등의 보상으로 말발굽이 쌓이는속도가 빠릅니다.

이번엔 뭔가 엄청 쎄보이는애가 나왔어요

5성이라그런가요..

다 이거주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5성 잘쓰겠습니다.

그리고 또 게임플레이중에 뭐 줘가지고.. 뽑았어요

얘는 4성

또 뭐줍니다..

ㄹㅇ임... 계속 막줘요

그래서 뽑았어요

흐-뭇

닉네임도 알수없는 영어이름에서

'무역상' 이라는 닉네임으로 바꿔줬어요

우측하단의 반복전투메뉴는 아직 잠겨있어요

일정스테이지까지 플레이하게되면 열리는 컨텐츠입니다

아니 컨텐츠가 아니고 기능이지

기능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배치기능도 있어요

공격순서 및 용병 어떤거 배치할지 고민하시는분은

저처럼 그냥 자동배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어차피 5성 도배해놓으면

전략이고 뭐고 쌘애가 다 씹어먹어요

아직까지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배기! 브레이커

우측하단에 배속설정도 가능합니다.

2배속이 최대입니다.

턴제라서 상당히 답답하고 느릴것같지만

아주 부드럽고 빠르게 넘어갑니다.

턴제인데 속도감이 느껴지는 게임은 진짜 손에꼽을정도인데..

딱히 생각나는겜이없어요

이게 원탑입니다

(제기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꿀팁? 아닌 꿀팁을 볼수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저는 스킵충이니까

이런거 읽지않아요

뚜드려 맞아가면서.. 시간을 허비해가면서 익히는게 게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인기용병을 볼수도있구요!

트렌드를 알수있죠 ㅋㅋㅋㅋ

사진에보이는대로 인기용병순위는 월요일 오전6시에 갱신된대요

진짜 갱신되는지 안되는지는 다음주월요일이 되어봐야 알수있을것같아요

또한 용병을 클릭하여 유저게시판 버튼을 눌러보면

유저들이 용병별로 개인의 의견을 남겨놓았어요

뭐가 쎄다는둥.. 뭐를 껴줘라.. 강화를 몇까지해줘라 이건 좋다 저건 안좋다 등등의 내용이요

보시다시피 컨텐츠도 상당하게많습니다

아직까진 그냥 퀘스트만 따라가고있는데도 상당히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컨텐츠가 이렇게 많다니..

(충격)

퍼주기는 오지게 퍼주면서

컨텐츠까지 이렇게 많이 만들어놓으면

직원들 월급은 누가줍니까 ㅠㅠㅠ

와 해볼게 이렇게 많은데 아직 쪼렙이라서 뭐 건드려본게 아무것도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한 리뷰는 다른블로그가서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렇게 많은지

플레이를 하고있는데도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퀘스트만 따라가도 막 퍼주는게임" 정도로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퀘스트를 하다보니 보석? 인가 크리스탈인가 뭔가..

아.. 다이아였나

아무튼 뭐 그게 많이모였어요

그래서 뽑기를 했더니 5성 캐 thㅓ린이 나왔네요

아 맞어

제일맘에 드는부분이 이거

스테이지 반복할때마다 소량의 경험치를 용병이 얻게되면서 레벨업을하는데

이렇게 재료용병으로 레벨업 시킬수도있어요

근데 레벨업비용이 무척싸요 ㅋㅋㅋㅋㅋㅋㅋ

레벨구간에 상관없이

무조건 재료 1개 투입당 500골드입니다.

10개칸 꽉채워도 5000골드죠

상당히 쌉니다 ㅋㅋㅋ

첫날 출석하면 5만골드주는거 대비.. 상당하게 저렴

그래서 레벨 70만들어줬어요

이제좀 짱짱쎔

이제 반복전투기능도 열려서

반복전투도 가능합니다.

자기전에 돌리고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복전투종료시 자동으로 게임종료할수있게끔

해당부분 체크 ON/OFF 할수있게 해놨네요

또한 용병 MAX레벨 달성시 종료도 가능한데

모든용병으로할지 1명으로 할지도 선택이가능합니다.

패배시 반복전투종료는

의미없이 말발굽소모하는걸 막아주겠네요!

굳굳

테스트겸 반복전투기능을 실행해봤어요

잘 실행되네요

대기모드는 뭘까 눌러봤어요

이런화면이 뜹니다.

게임플레이하는 화면은 볼수없지만

아마 발열이 덜하고, 애니메이션이 보이지않기때문에 시선이 안가겠죠?

아 시간을 볼수있어서 좋은건가

아무튼 여기서 자물쇠버튼 2초 터지하면

방금 저 플레이화면으로 변경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게임하러 가야겠음..

ㄹㅇ꿀잼이에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