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최후의 희망: Pixel Z 모바일 좀비게임 추천

반응형

오늘은 모바일게임 리뷰입니다!

바로 최후의 희망! 이라는 게임인데요

Pixel Z 라는 부제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뭐가 이리 복잡..

사실 이게임 또한.. 페북 광고 통해서 알게되었습니다.

평소에 좀비영화, 좀비드라마 등등 좀비물을 좋아하는 저로썬 비록 광고지만

역시 플레이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설치를 하게되었습니다 ㅋㅋ

제가 레트로풍의 게임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트그래픽의 게임.. 너무 좋아요

썸네일사진만봐도

뭔가 글씨체가 흔한 중국풍의 게임같아서.. 살짝 주저하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단은 다운받자!

Z 바이러스.. 2025년...

6년 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뭔가 그럴싸합니다 ㅋㅋㅋㅋㅋ

실제 현실에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길바랍니다..

진짜 무서울듯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럴싸함..

흔한 좀비물의 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워킹데드를 연상시키네요

처음시작하면 그냥 맨손인데.. 길따라 가면 몽둥이 하나 줍습니다 ㅋㅋㅋㅋ

뚝배기! 뚝배기!

좌측부분 아무데나 누르시면 조이스틱이 나타납니다.

우측에는 공격버튼 및 붕대(구급상자 등 치료아이템) 및 식량, 생수가있네요

우측상단에 보시면

각각 체력바, 배고픔, 목마름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현재는 거의 꽉차 있어서 먹을필요가없겠군요

뚝배기 브레이커. jpg

아이템은 따로 획득키가 없습니다.

드랍된 아이템위로 캐릭터를 가져가면 자동으로 습득됩니다.

펫이 있으면 펫이 자동으로 먹어줘요

과금하면 펫을 살수있긴하지만

퀘스트따라가다보면 펫을 그냥 줍니다. (출석보상으로도 줌)

성격급하신분아니라면 굳이 살필요없어요

플레이하면서 '차량' '상자'등은 필수적으로 파괴해주세요

갖가지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아직은 거지같다..

위 화면은 아이템창 열었을때 화면입니다.

스테이터스창도 함께 나오네요

레벨, 방어력, 회피, 명중, 데미지 , HP, 치명타, 크리데미지 등

상세한정보를 확인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업적화면입니다.

업적에따른 보상도 받을수있어요!


적 XXX명 처치

차량 XXX 파괴

물건 XXX개 쓰러뜨리기


등 다양한 종류의 업적이 있고

보상도 다양해서 지루할 틈도없네요

사실 리뷰용으로 조금만 하고 지울생각이었는데..

의외로 시간가는줄모르고 계속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한 겜들보다 진짜 재밌습니다 ㄹㅇ루;

이게 겜이지;

진짜 개발사 칭찬해주고싶습니다.

과금이 필수가 아닌 선택입니다!

꽤 플레이했는데도 과금을 해야하나?

싶을정도로 게임플레이에 지장도없고 상당히 재밌습니다.

스테이지 넘어갈수록 컨텐츠가 막 생겨나서 이것저것 다 하고싶을지경 ㅋㅋㅋㅋ

이거 한번 빠지면 일상생활불가능해질지도..

응 그럼 죽어

스토리 진행중

어떤경찰이 물렸대요 ㅠㅠ 맴찢

곧 놈들처럼 될테니...

주저하지않고 경찰 쏴버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선가 권총을 줏어서

이제 멀리서도 쏩니다

근데 연사가 느리고.. 장전도 해야하고 귀찮습니다 ㅋㅋㅋㅋㅋ

소총도 있고 샷건도 있고 뭐 무기들도 많고 등급도 많고

진짜 꿀잼

신규 업적 획득!

정예적을 처치했대요

플레이하다보면 피통 오지게 많고 잘 안죽는 애가 간혹나와요

걔가 정예적인가봐요

근데 템은 확실히 잘줘요

신발 먹었다. ㅜㅜ

이제 신발신고 다녀야지

이제 권총이 아닌 소총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미지만 봐도 무슨총인지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소총이 권총보다 좋아요!

쏘는맛이 있습니다.

좌측상단에 선물상자는 접속시간비례해서 템을 줍니다.

쓰레기템도 아니고 꽤 좋은템들을 줘요

레벨 5가 되면 특성이 열려요

롤을 연상시키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뭐가 좋은진 모르겠어요

전 근데 이런거 찍을때 항상 공격력같은걸 찍으니

전투태세를 찍어줬습니다

공격력이 최고죠

여기는 챕터1 클리어 직후의 화면입니다.

좌측상단에 공룡은 펫이에요

저건 과금해야 되는건데 1200원이던가..

비싼금액은아니죠 ㅋㅋㅋㅋ

전 필요없어서 안샀습니다.

아 그리고 오른쪽 공격버튼 위에 5랑 13이라고 숫자 써있는버튼은

각각 스킬버튼이에요

레벨 올라갈수록 액티브 스킬이 하나씩 열려요

요 무기는 챕터1 클리어하고나서 먹은 무기입니다.

엄청 짱짱쎄보이죠?

근데 이후에 계속 좋은무기를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전까진 상당히 쓸만합니다.

스토리 진행하면서 차도 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차 운전도 가능..

우측에 보이는 차량아이콘을 누르면 하차합니다 ㅋㅋㅋ

다시 누르면 승차합니다

이게임 몰입도 상당하네요

출석보상입니다!

꾸준히 접속을 안할래야 안할수가없음

아니 근데 이거 보상을 안줬어도

게임자체가 너무재밌어서 계속하게 될걸요? 장담합니다. (알바아닙니다)

지금 현재까지 플레이한 상황이에요

여기는 피난소에요

장비제작해주는 npc도 있고, 던전? 보내주는 npc도 있고

이미 클리어했던 던전을 '소탕 (직접 플레이안해도 1번 클리어하게해줌) 해주는 오토바이 'npc'도있습니다.

아니 인간적으로 컨텐츠가 너무 방대하고 다양해서 진짜 지루할틈이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해봐야함... 설명하기도 벅차네요

재료같은거 모아서 여기서 원하는걸로 제작가능해요

상자가지고있는거 깠는데 이렇게 주황색 템이 떴어요

엄청 좋아보이죠?

네 지금 제가 가진것중에선 젤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이미지 좌측에 작은 플러스(+) 모양의 빈칸이 보이죠?

그 부분에는 '부품'을 장착할수있습니다.

현재 제가 가진 부품은 4개있네요

부품마다 능력치도 다릅니다. 원하는 부품을 장착해주면

그 부품이 가진옵션이 무기에 적용됩니다.

 

 

 

 

솔직히 지금 플레이한지 얼마 되지도않았는데

앞으로 더 많은컨텐츠가 계속 나올까봐 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후회안하실거에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