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해리포터덕후를 위한 모바일게임!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

반응형

오늘 또 우연히 페이스북을 하다가

무슨 광고를 보게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랑 관련된 무슨 영상이었는데 얼핏봐도 게임이었어요

근데 증강현실을 이용한 게임인것 같더라구요

갑자기 포켓몬GO가 떠오름 ㅋㅋㅋㅋㅋ

뭔가 재밌을거같아서 일단 다운받기로해요

저는 해리포터 덕후거든요

집에 소설책도 다있음. 영화도 다봄

그래서 주저하지않고 바로 다운로드 하기로 결심함

ㅋㅋㅋㅋ 그와중에 업데이트 69개 무엇..

아니 저놈의 업데이트는 왜저렇게 많은지..

어플들이 많아서 그런거겠죠 ㅋㅋㅋㅋㅋ

뭔가 게임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두근두근함..

웅장함이 느껴짐

 

게임시작한번 하기 더럽게 힘드네..

게임들어가면 생년월일을 입력하라고 뜹니다.

내 생일챙겨줄것도 아니면서 왜 입력하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계정연동을 위해 페북, 구글뜨네요

전 이렇게 선택지가 없으면 항상 페북으로 연결해요

그냥 편하더라구요

오오 드디어 시작인가..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은.. 그냥 원문으로 표기해도 좋았을걸

폰트는 구현을 잘했는데

막상 한글로써놓으니 이상하네요 ㅋㅋㅋㅋㅋ

 

힝 속았지

아직 게임하려면 멀었단다 친구야

사실 이것도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근데 하나는 공개되지 않는다고 하니 실명을 넣었어요 ㅋㅋㅋㅋ

(사실 뭘 넣어도 게임하는데 지장없을것으로 예상됨)

다른사람들에게 공개된다는건 닉네임을 넣었어요

히힣ㅎ

 

시작하자마자 포켓몬고가 생각나는건 저뿐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한창 포켓몬고 엄청나게 했었는데..

애들 진화시키겠다고 맨날 공원돌아다니곸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뭐라고 애들이 떠들어댑니다.

시작하자마자 늙은 해리포터도 나오네요

다니엘 래드클리프.. 오랜만에 봅니다

ㅎㅇ?

갑자기 카메라 액세스를 허용..?

아 이거 증강현실 게임이었지

바로 허용해줍니다. 근데 거부눌러도 게임될거같아요

전 허용을 눌렀지만 아래에 보시면 AR기능 On,off 가능합니다.

 

시작하자마자 해그리드가 갇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아프네..

배경은 컴퓨터 모니터와.. 선풍깈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도는 아직 플레이 얼마안해서 낮음, 보통정도만 떴어요

저거 포켓몬고로 치면.. 음 막 잡기힘든 포켓몬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ㅋㅋ

어떤포켓몬들은 원모양이 엄청 커서 몬스터볼 막던져도 잡히는데

어떤포켓몬들은 원모양이 엄청작아서 몬스터볼 던지기도 힘들고.. 뭐 그렇잖아요

그거라고 보시면 되겠음

이거는 포켓몬고랑 달리

몬스터볼던지는게 아니고 마법을 쓰는거에욬ㅋㅋㅋㅋㅋㅋ

화면에 그려진 모양따라서 그려주면 됩니다.

저 잔상은 계속 그대로 있지않고 내가 화면에 손가락 터치해서 그리기시작하면

잔상이 바로없어져버립니다 ㅋㅋㅋㅋ

한번 보고 빠르게 그려주셔야함

느리게 그리면 주문이느리다는둥 어쩌구저쩌구하면서 다시 그려야해요

마법을 잘 시전해주면

지팡이로 해그리드를 죽일수있습니다.

가 아니고 거미줄이 해체되네요

운동장으로 안돌아와도 되는데

돌아왔네요

그러면 여기 등록부에 등록이 됩니다.

포켓몬 도감..정도려나 ㅋㅋㅋㅋㅋㅋ

일일업무, 업적등의 메뉴도있어요

그에 따른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뭐 많아요 어쩌구저쩌구

지팡이도 등록하래요 ㅋㅋㅋㅋㅋ

나무도 고를수있고 심도 고를수있고

지팡이 탄성도 조절가능..

근데 지팡이 탄성조절중에 자꾸 튕기더라구요

게임자체문제인지 아이폰XR이랑 호환이 안되는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리뷰가 너무 짧은듯하여

해그리드 말고도 뭐하나 더 때려잡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하나 더 뭔가를 눌러봤습니다.

빨간책이에요

무슨생각들을 하심 ㅋㅋㅋㅋ

빨간책임... 맞자나여 빨간책

저 물결모양대로 그려줍니다 샤샥

이정도면 최소 피카소;;;

미.술.전.공.한.줄.알.겠.어.요

하핳ㅎ하하하

게임에서도 조차 저를 대단하다고 인정하고있네요

부끄럽군

이구아멘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좀 더 해봐야 알것같지만

인싸게임이라.. 여기저기 싸돌아다니면서 잡아야겠어요

결국 포켓몬고같은게임..

이런거 또 GPS 조작하는거 나와서 뚫고 막고 그들만의 싸움이 되겠죠? ㅋㅋㅋㅋㅋ

게임자체는 잘만든것같은데 개발한지 얼마안되어서 호환이나 버그등의 문제가 있는것같아요

더 지켜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