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웹젠의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리뷰를 할거에요

사실 이런게임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우연히 페이스북하다가 광고 떴길래 눌렀어요

저는 페북에 광고뜨는게임은 한번씩 플레이해보는편이에요

궁금하기도 하고 워낙게임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페이스북하다가 발견함..

이게 진짜 뭔게임일까.. 궁금

겉보기에는 그냥 뭐 수집형 RPG같아요

하지만 아직 설치는 금물!

어플은 리뷰가 생명입니다.

으흠... 리뷰만 봐서는 아직 모르겠다.

리뷰만 봐서는 진짜 모르겠어요..

웹젠직원들이 남기고 직원들이 답글달았을수도있잖아요?

설치해보자구요

게임플레이를 위해 동의를 눌러줍니다.

로그인.. 도 해줘야겠죠?

음 전 아이폰유저니까 게임센터로 로그인할래요

(솔직히 페북으로 로그인하나 별차이없음.)

자 이렇게 로그인을 해주면 게임을 플레이할수있게되는데!

가 아니고... 또 뭔 패치가있어요

자 이렇게 패치를 마치고나면

아래같은 화면이나와요!

지난번에 게임리뷰했을때 언급드렸다시피

예.. 저는 스킵충입니다

바로 건너뛰기 누르겠습니다.

전 스킵충이니까요

스킵스킵!

(음? 저도 몰라요)

체스판같은 화면이 보이네요

좌측하단이 플레이어의 본진

우측상단이 상대(AI)의 본진입니다.

쉽게말해서 하단에 보이는 영웅,유닛을 소환하고 스킬을 사용하여

적군 전체를 섬멸시키거나 적본진을 밀면 이기는게임입니다.

상당히 간단합니다.

영웅마다 특성도 다르고 능력치가 달라요

일반유닛들도 상성이있어요

보병,기병,궁병 또 뭐있었지..

아무튼 뭐가 있어요

유닛마다 상성이 있기때문에 잘읽어보시고 전투에 활용하시면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실수있습니다만 상성이 필요없을때가 있는데요

바로 여러분이 지갑에서 신용카드를 꺼낼때입니다!

하...하ㅏ하ㅏㅏㅏㅏㅏㅏㅏ

여기는 메인화면이에요

뭐 건물들도 여러개있고 유닛별로 훈련도 시킬수있어요

훈련시키면 병사들 쎄지고 뭐 그러겠죠

넘나리 뻔함..

상단에 보이는 금괴, 나무 등의 재화를 이용해서 건물, 시설 등을 업글해주면서 스테이지를 깨고

현질도 해주면서 영웅뽑고 뭐 그런게임이네요

설치하고 바로 마스터해버림

보병 훈련시켜보리기

그냥 저기 파란색버튼 "이동" 이거누르면서 시키는대로 쭉쭉해주면서 보상받으면됩니다.

여긴 모험화면입니다. 여타게임과 동일하죠?

클리어 잘하면 별3개 받고

어정쩡하면 2개

못하면 1개

다 깨면 다음스테이지넘어가고

별갯수비례해서 보상줍니다.

너무도 뻔한화면

자동배치는 병력배치를 자동으로 해줘요

병력편성은 말그대로 수동!

스테이지 클리어화면

뭔놈의 보상을 이렇게 많이주는지 너무 황송해서 게임을 끌뻔했어요

일명 혜자(!?)게임입니다.

퀘스트도 깨고 스테이지도 이렇게 깨다보면

레벨2를 만들어줍니다.

제 이름이 알고보니 #1003352였군요

감사합니다 공주님 제 이름을 ㅁ알게되었어요

내 이름 #1003352 이거라고 불과 1분전에 얘기해놓고 까먹어버리는

공주님 클라스;

치매오졌다리

그래

사실 와타시 나마에는

"직장인" 데스

아 맞어 영웅도 소환시켜줘요

소환 ㄱㄱㄱㄱㄱ

두근두근

근데 병사인지 영웅인지 분간이 안갈정도의 유닛이 나왔네요!

아 놀라워라!

놀라지마세요

이건 무려 "영웅"입니다.

일반등급의 영웅이라그런지

정말 평범하네요

징징대자마자 고급영웅도 뽑으라는 튜토리얼이 떴어요

현질한거아님 ㄹㅇ

진짜임

무슨 아저씨가 나왔네요

얘도 제 취향은 아니지만

뭐 나중에 좋은애 나오겠죠

바로 창닫아버립니다

계속 이런식으로 스테이지 깨주면됩니다.

튜토리얼이 정말 끝도없이나와요

저같이 인내심없는사람은 무조건 건너뛰기 눌러줍니다.

상성조차 읽기귀찮아요

영웅도 강화가능합니다

동맹이라는 컨텐츠도 있어요

타게임으로 비교하자면 길드같은 개념이에요

서로 도와줄수도있고 채팅도 할수있네요

가입하지마세요

관리가 될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건물같은것 업그레이드할때 자원뿐만아니라 '시간'도 필요합니다.

아직은 건물렙도 낮아서그런지 건물완성하는데 드는시간도 몇초 되질않고

건물업글누르면 "즉시완료" 버튼이뜨네요

제 뇌피셜이지만

3분내지는 5분정도? 그 미만의 시간이 소요되면

전부 즉시완료가능하게끔 만들어놓지 않았나싶어요

근데 지금 이벤트로 뭐 주는데

건물시간 단축시켜주는아이템줍니다

이건 고이고이 모셔두고 고렙때 씁시다

아직까지는 쓸일이 전혀없어보여요.

이벤트 상당히 많이하고있습니다.

어서 설치 ㄱㄱ

진짜임 ㅜㅜㅠㅜ

이벤트 짱많이해요

플레이어 레벨 5를 달성하면 뭐 고급영웅 소환할수있나봐요

빨리!! 현기증난ㄴ다

소환소환

건너뛰기!

소환!!!!!!!!!!!!!!

저는 금방 찍어버림;

제발 좋은거 떠라 떠라ㅓ

뭔진 모르겠지만

이제 삭제하면 되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아직 게임플레이 몇분안해봤지만

상당히 컨텐츠도 많고 이벤트도 많은게임이라 차별성이 있어요!

그리고 튜토리얼이 워낙 상세해서 진입장벽도 낮고

저같은 스킵충을 위한 튜토스킵기능까지!

웹젠의 배려심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어요

그리고 마일리지시스템!

이게 제일맘에 들었어요 갠적으로는..

결제를 하지않아도 포인트를 올릴수가있어요!

물론 결제를 하면 더 빨리오르긴하겠죠

타게임에는 보통 이런시스템을 VIP 시스템이라고 하죠

퍼스트히어로에서는 이 시스템을 결제가없이도 포인트를 쌓을수있게해두었더라구요

마일리지레벨 올라가면 그만한 혜택을 누릴수있어야겠죠?

마일리지 레벨은 현재 20까지 나왔더라구요

차후 더 추가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보상이 상당하네요

플레이타임길면서 지갑전사이신분들은

금방 20찍으실듯!?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끝!

본 포스팅은 웹젠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긴 개뿔

아직 그정도의 블로그가 아닙니다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