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모바일게임추천, MMORPG 미르4 사전예약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들고온 게임포스팅입니다!

미르4 (MIR4) 사전예약 정보에요

원작이었던 미르의전설 IP를 따와서 만든게임같아요

저도 예전에 어렸을때 미르의전설을 PC로 했었던기억이있는데

이렇게 모바일로 다시 보게되니 반갑기도하네요

현재 사전예약자들 대상에 한해

별도 사전예약보상을 줍니다.

강화석과 한정판 기념반지, 동전 10만을 주네요

나중에라도 플레이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일단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보상을 받는게

플레이하는데 조금이나마 유리하시겠죠?

사전예약링크는 포스팅 최하단에 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자가 150만명을 돌파했다고합니다.

상당히 많은사람들이 사전예약을했네요

추억보정효과일까요 ㅋㅋㅋㅋ

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전예약을 하고나면 이렇게

사전예약이 완료되었다고뜨면서

소셜 로그인기능을 통해서 별도의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이벤트참여와

커뮤니티 이용도 가능합니다.

또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하고

추가보상도 받으실수있는데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


이렇게 4대스토어 동시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후 소셜로그인을 통해

별도 레퍼럴코드를 생성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인원에 따른 추가보상이있어요!

역시 요즘 메타는 레퍼럴메타..

그리고 하루에 한번 마방진을 클릭해서

영상을 시청할수있어요

아무 마방진이나 하나 클릭하면

유튜브 영상이 실행됩니다.

 

이렇게 별도의 창이뜨는데

5초후에 보상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받아집니다.

워... 그 와중에 서예지..

미모포텐터지네

짤막한 30초짜리 시네마 영상 첨부드리고갑니다

크... 존예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무튼 매일 영상을 시청해서 모은 마석으로는

이렇게 경품에 응모를 하실수가있어요

경품을 무조건 지급하는게 아닙니다

응모를 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당첨이 되어야 받는거고 아니면 꽝..ㅠㅠ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가장현실적이고

받을 확률이 높을것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직업은 네가지가 있었어요

전사, 술사, 도사, 무사

이렇게 있는데

스킬도 다양하게 있네요

원래 PC게임이라면 보통 근접캐가 최강인데

모바일게임은 반대로 원거리캐가 좋잖아요?

음.. 그러면 술사가 좋을거같기도하고

도사는 아무래도 힐러의 역할을 하지않을까싶은데

왜 칼을들고있는지는 의문입니다..

무사는 이미지만봐도

혼자 다 때려잡을거같이

엄청 쎄보이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링크는 하단 참조


https://mir4.co.kr/invite/3J8UF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