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초밥키우기: 초밥의 일생 플레이 후기입니다.

반응형

오 간만의 포스팅이다..

매일매일 꾸준히 포스팅하고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퇴근하고나면 롤해야하거

든요

아무튼 오늘은 초밥키우기라는 게임을 리뷰해보려합니다.

초밥키우기: 초밥의 일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제.. 거창한데

아이콘 쓸데없이 귀여움 ㅋㅋㅋㅋㅋ

졸귀 초밥들 키우기래요

아직 감이 안오는게임..

ㅋㅋㅋㅋ 첫 플레이화면무엇..

설치해줘서 고맙다고하니

이거 황송해서 플레이를 못하겠자나

이게임은 인앱결제를 하지않아도

모든 컨텐츠를 즐길수있다고 합니다 ㅋㅋ

ㄹㅇ일까..? 플레이해봐야 알듯

음.. 싱글게임이라그런지 역시 클라우드를 통해서 저장가능하네요

멀티플레이게임은 아닙니다 ㅋㅋㅋㅋ

유래없는 장대한 여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ㅓ 빨리 게임이나 시작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측에 버튼을 클릭하라고 아이콘이 떠서

클릭해줬떠니 밥풀뭉치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최고령 초밥 나이 : 해당유닛이 생성된지 2초지났다는얘깁니다.

ㅋㅋㅋㅋ 도감보너스 업그레이드를 하면 초당생성되는 에너지가 상승됩니다

한번 더 눌러줬더니 밥알뭉치 2개됨 ㅋㅋㅋㅋ

아 밥풀뭉치구나 ㅋㅋㅋㅋㅋㅋ

합쳐주니 계란맛 초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왜이렇게 귀여운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막합치고싶은데

밥풀뭉치가 20초에 1마리씩 나와요..

업글을안해서 최대보유가능한 밥풀뭉치가 3개에요 ㅠㅠ

계란다음은 유부맛 초밥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귀여운애들만나옴

심쿵..

퀘스트에는 뭐있나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ㅋㅋㅋㅋ

미션을깨면 얻을수있는 보상입니다.

저게 뭐였더라.. 와사비? 어쩌구인데

흔한 모바일게임에서는

크리스탈,루비,수정 등으로 불리는

과금해야 얻을수 있는재화입니다 ㅋㅋㅋ

여기서도 과금하면 얻을수있지만

과금안해도 퀘스트, 플레이하면 간간히줍니다

광고보상으로도 주고

굳이 인앱결제 안해도 될수준이더라구요

그다음은 새우에요 ㅋㅋㅋㅋㅋ

공부하는걸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빨고 만든게임..

퀘스트 보상

뭐만하면 계속줘요

마음에 듦.

뿌듯

지금은 오지게 합쳐놨더니 얘네밖에없어요 ㅋㅋ

좌측상단보시면 도마위에 올릴수있는 최대 초밥수가나오는데

지금은 3마리 한정. ㅠㅠ

기다리면 이렇게 에너지가 들어와요 ㅋㅋㅋ

나중에 하루종일 켜놔봐야겠다.

상점에는 뭐파나 궁금해서 들어와봤어요

에너지로 아이템을 살수있네요

밥풀뭉치 생성되는 시간을 줄여주는 아이템도있는데

처음사면 20초에서 19.9초로 줄여주네요

그냥 살때마다 0.1초씩 줄여주나봐요

와우...

효율 개 똥망

개인적으로는 물방울 닦을때마다 받는 와사비 보석 갯수 증가시켜주는게 좋다고 느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밑에서 두번째에 있는거

연어맛 초밥 진짜 맛있게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

지금은 이것저것 업글 오지게해서

좀 늘려놓은편이에요

진짜 과금하나도 안해도 플레이에 지장이없어요 ㅋㅋㅋㅋ

인풋대비 아웃풋이 엄청난게임..

직장인이라서 게임을 많이 못하는데도 이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성장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