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만에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플레이, 쿠폰도 있습니다!

반응형

간만에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플레이, 쿠폰도 있습니다!

2019. 12. 9. 22:40

한번씩 재밌게하다가 질려서

삭제하고.. 다시 깔고 하다가 또 지우고 반복하던 게임중 하나에요

바로 바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입니다.


사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원조는

'쿠키런'인거 다 아시죠? ㅋㅋㅋ


하지만 요즘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쿠키런보다 대세에요

컨텐츠도 다양하고, 실시간으로 유저들끼리 경쟁을 할수있는 모드도 있고

퀘스트, 이벤트 등 각종 보상 및 재화들을 쉽게 수급이 가능하다.

이전에 쿠키런에서는 천사맛쿠키, 혹은 좀비맛 쿠키로

죽어라 단순반복하면서 돈을 힘들게 힘들게 모아서, 보물업그레이드하고 쿠키를 사고

또 반복하고 그랬었지만,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선 그럴필요가없어요

플레이타임대비 재화수급이 상당히 쉽거든요

게다가 현재 여러가지 이벤트들을 진행하고있어요.

맨위에 스페셜 이벤트

쿠키들의 연말 신문을 완성해주자! 라는 이벤트는 신문을 만드는 이벤트에요

아직 까까일보 2면은 오픈되지 않았어요

1면만 들어갈수있는데

들어가면 이렇게 각 신문기사가 나와요

원래는 각 항목들이 전부 비워져있었는데

신문지재료와, 잉크를 모아서 해당 기사칸을 열어주고

제가 원하는 문구를 선택해서 기사를 작성할수있어요.

무슨 보상을 줄지, 기사작성하는것에 따라 보상이 다른건지는 확인을 해봐야 알것같아요.

아시는분계시면 댓글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페셜 보물 뽑기 이벤트중이라서 만능찰칵 카메라 보물 확률이 UP! UP!

인데.. 체감상 음.. 잘나오는것 같진않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휘핑크림맛 쿠키 MAX업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휘핑크림맛 쿠키와 크림로즈 펫을 레벨 MAX가 될때까지 마구마구 퍼주는 이벤트입니다.

물론 그냥 주지는 않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크리스탈도 주고, 쿠키, 펫 등 이것저것 막 다 퍼줍니다.

열심히 게임하세요 ㅋㅋㅋㅋㅋ

또 얼마전에 출시된 만능찰칵카메라 라는 보물도 막 퍼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전 미션수행해서 1번 받았고, 미션 6개를 또 깨야 1번 더 받을수있고.. 총 3번 받을수있어요

아.. 막퍼주는건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혹시 지금이라도 오? 추억의 쿠키런 한번 해볼까 하시는분은

아래 초대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게임을 설치하면 보너스로 크리스탈을 받을수있습니다!

그냥 설치하면 아무것도 없음!

아래 클릭하셔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슴다!

그러면 엄청난 선물이 있음.

https://invite.cookierun.com/ko/JellySkin?m=XDCWR1687&n=7ZmN

또 쿠키런 쿠폰도 있으니까 이거도 받으셔서 게임하시면

없는것보단 나을거에요.

아이폰은 쿠폰입력창 별도로 없으니

하단에 보이시는 쿠폰링크 타고오셔서 입력하시면됩니다.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쿠폰 (크리스탈 지급)


GOODLUCKFROMFRND - 크리스탈 1000개

2019MOONMOON2019 - 크리스탈 1000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