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설치 테트리스, 크롬 웹테트리스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입니다! :)

요즘 다들 집밖을 나가기 꺼리실텐데

집에만 있으려니 심심하시죠!

그래서 제가 심심하지 않게 게임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테트리스인데요

https://ko.jstris.jezevec10.com/

크롬으로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원활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옛날에는 넷마블 테트리스, 한게임 테트리스

진짜 유행하고 재밌게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어느샌가 다들 사라지고 ㅠㅠ 저 추억너머로...

하지만 지금 이 테트리스로 그때 그 추억을 느끼면서

게임즐겨보세요!! ㅋㅋㅋ 정말재밌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람들과 멀티플레이도 가능하고, 채팅도 가능합니다.

위 화면은 지금 게임접속 화면입니다!

계정을 가입하게되면 닉네임을 별도로 설정할수있어서 좋아요!

하지만 가입하지않아도 플레이 가능하다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해당링크로 처음접속을하면

아무방이나 랜덤으로 들어가지게 되는데요

이미 게임이 시작중이라면 혼자 연습을 하거나

모든게임이 종료될때까지 기다려야해요 ㅠㅠ

저도 게임한판 즐기려고 기다렸습니다 ㅋㅋㅋㅋㅋ

krjsten 이라는 유저가 현재 이 방에서 2승을 했네요.

여기서 시간은 '초'단위입니다.

176.99초동안 플레이를 했다는거에요.

9등 유저인 mofviherko는 146.73초 플레이한것으로 나오는데

오래버티지 못하고 금방죽었다는 얘기겠죠? ㅋㅋㅋ

우측의 '받음'과 '보냄'은

내가 상대방에게 공격을 한것과

공격을 받은 '줄(line)' 수를 의미해요

아! 그리고

게임화면을 클릭해놔야지 방향키조작 등 키입력이 가능합니다.

현재 게임화면이 클릭되어진 상태가 아니라면

위 사진처럼 '포커스 벗어남' 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키입력이 안먹히는상태에요! 화면을 클릭해주면됩니닼ㅋㅋㅋ

조작키는 여기있어요 ㅋㅋㅋㅋ

다들 테트리스 한번쯤 해보셨잖아요

블럭은 방향키로 조정가능합니다.

스페이스(space)버튼을 누르면

하드드랍이 됩니다.

(버튼누름과 동시에 바로 블럭이 바닥으로 떨어짐)

그리고 블럭회전은 화살표 위의 방향키를 누름으로써 회전가능하긴한데

z버튼을 누르면 반시계방향으로 블럭이 회전해요

잘 쓰시면 유용!

그리고 a버튼을 누르면 180도 회전

c버튼은 홀드입니다.

키설정도 물론 바꿀수있어요!

이건 제 프로필입니다 ㅋㅋㅋㅋ

뭔가 많이한거같았는데 20판밖에 안했네요

설정에서 키를 바꿀수있어요!

기본 조작키가 불편하다고 느껴지시는분들은

개인취향에 맞게 바꿔서 플레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웹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블럭의 디자인도 바꿀수가있어요 ㅋㅋㅋㅋㅋ

효과음 또한 설정가능합니다.

세심한배려쓰..ㅠㅜㅠ

이렇게 돋보기아이콘을 누른후 200% (최대치)로 설정해주면

다른화면의 플레이화면도 엿볼수있어요.

다른유저들이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지 엿보면서

꿀팁을 배워갈수있다는 말씀!

어때요!!??

스크린샷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지않나요 ㅋㅋㅋㅋㅋ

지금 테트리스 한판 어떠신가요?

친구 혹은 지인들과 간단하게 식사내기같은거로

플레이한번 어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