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발편한운동화, 아키클래식 알피 블랙 스니커즈 추천

반응형

간만에 쓰는 신발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신발브랜드중 하나인

#아키클래식 의 스니커즈 #알피 제품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스니커즈가 필요해서 찾아보던중

아키클래식에 발편한운동화로 핫하기로 소문난

알피모델이 눈에 띄어서 겟!!

사실 아키클래식은 연예인들도 많이들 찾는 브랜드일정도로

예쁜신발 짱많아요! 가격또한 완전 합리적

 

이 신발은 굽이있는 스니커즈에요

그리고 의사가 만든 운동화로 유명하죠!

아키클래식에서 재활돕는 기능성 운동화를 만든다고해서

올위메이크이즈의 유재욱원장선생님과 공동개발했대요.

25년 재활의학과 의사가 직접개발에 참여해서 제작된 모델이고

듀얼아치 서포트인솔이 적용된 특수스니커즈에요.

색상은 화이트컬러와 블랙컬러 두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화이트컬러 신발이 많기때문에

이번엔 블랙을 택하게되었어요.

근데 화이트도 예뻐요 ㅠㅠ

아마 막상사려고하시면 선택장애가 올지도...

그럴땐 두켤레를 구매하시면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 발편한운동화

알피모델은 사이즈를

반업하는걸 추천하더라구요

저는 260mm!

역시 무엇이든지간에 언박싱할때 쾌감이 짱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롱합니다 영롱해..

 
 

아키클래식 알피 블랙모델의 외형은 이렇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두꺼운 굽이 인상적인데요.

높은굽의 스니커즈를 신어본적이없어서

긴장되기도하고 기대되기도하네요

아키클래식 알피 블랙 모델의 전체적 외형입니다!

그냥 움짤로만봐도 빛이 나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아키클래식 알피

동영상으로도 올려드릴게요!

 
 

공식홈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인솔 1cm + 아웃솔 3.5cm 로

4.5cm 키높이 효과가있다고합니다.

저도 이걸신으면 거의 180cm가 된다는 얘기군요

이제부터 제 키는 180cm입니다.

 

인솔부분에는 DUAL SOFT라는 문구와

아키클래식 x 유재욱 의사가 콜라보했다는것을

기념이라도 하듯이 표기가되어있는데

한정판 에디션신발을 신는듯한

기분이들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시봐도 정말이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특히 알피자체가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갑피자체가 고급스러운느낌을 뿜어내는게

계절타지않고 사계절내내 착용이가능한

데일리 패션아이템이 될것같아서

너무 맘에 쏙들어요!

언뜻보면 알렉산더맥퀸 오버솔 느낌도 조금 있는것같아요

상당히 고급지고 세련된느낌이에요

제품은 이정도로 보고..

일단은 신어봐야겠죠!?

 
 

짠!

지하철에서 몇장 찍어봤습니다

막상 사진으로보면 그렇게 부담되게 굽이 높지도않은데

신으면 키가 진짜 갑자기 훅 커진듯한 느낌을받아요

특히 한쪽발만 신고 서있을때

다른쪽 발은 허공에 뜹니다 ㅋㅋㅋㅋ

근데도 발이 너무 편해서 깜짝놀랐어요!!

역시 발편한운동화로 입소문날만합니다

이게 스니커즈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어지간한 운동화보다 훨씬 편하더라구요

듀얼아치 서포트 인솔이 편안함과 발의 교정력을

향상시켜주는 느낌이에요.

특수한 인솔이 걸을때 내측아치가 무너지면서

체형이 틀어지는것을 막아주고

인솔뒷부분에 충격을 흡수하고

인솔의 마모를줄여서 내구성을 향상시켜준다는

패드가 부착되어있는데

이것때문에 편하게 느껴지는건가봐요

 

스니커즈느낌과 운동화느낌이 묘하게 조화를이루고있어서

츄리닝, 슬랙스, 청바지 등

크게 코디에 제한받지않고

어떤옷에건 받쳐신을수있을것같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자연광에서도 사진찍어봤어요!

아키클래식 알피 블랙 스니커즈의 소가죽갑피가

은은하게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워낙 착화감이 뛰어나서

조깅을하거나 산책을할때도

불편함없이 착용가능할것같고

장시간 신고있어도 불편함을 느끼지못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디자인뿐만아니라 활동성, 기능성까지 다 갖춘

그야말로 완벽한 신발이 아닐수없네요 ㅠㅠㅠ

굽이 높아서 불편하진 않을까했던

저의 걱정은 신어보자마자 바로 사라짐 ㅋㅋㅋ

오히려 너무 편해서 이것만 신을것같아요..

예쁘고 발이편한 스니커즈를 찾으신다면!

발편한운동화를 찾으신다면!!!

그 해답은 '아키클래식 알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