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지샥 지얄오크 올검모델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의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지샥 지얄오크를 들고왔어요

제가 찰건아니고 선물용입니다

친형이 전에 이거 지얄오크갖고싶어하길래

생각나서 선물주려고 돈모아서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개봉은 물론 형이했고 ㅋㅋㅋㅋ

전 사진좀찍겠다고 옆에서서 사진좀 찍었습니다.

지샥하면 고등학교다닐때 대부분 학생들이 차던

그런 흔한시계잖아요? 그리고 군대갈때도 차곤하는

튼튼하고 예쁘고 가성비좋은 그런 시계로 유명한데

실제로 이렇게 돈주고 사서 보려고하니

괜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저는 군대갈때도 카시오썼음 ㅋㅋ

 

박스를 열면 이렇게 워런티카드가 보이는데

어차피 이건 읽어보지도 않을거니까 바로 치워줍니다

 

중요한건 시계니까

바로바로 치워주세요 ㅋㅋㅋ

 

오오.. 영롱하다 영롱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생겼구나...

벌써 개봉하기전인데도

잔뜩 기대가됩니다.

 

크으.. 이게 바로 그 지샥 지얄오크

GA2100 1A1DR 올검모델입니다.

뜯자마자 와... 하는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20기압 방수를 지원합니다.

무브먼트는 쿼츠를 사용하구요.

다이얼은 강화 미네랄 글라스를 사용하였습니다.

네온 일루미네이터, 야광, 오토캘린더

월드타임, 24시간표시, 타이머, 스톱워치, 알람 등

다양한 부가기능까지 제공하는 완벽한 시계입니다.

 

밋밋해보이는듯해보이지만

오히려 지얄오크의 매력을 뽐내주는것같아요

케이스가로직경도 45.4mm 로 결코 작은사이즈가아닌데

베젤이 두꺼워서그런지 그렇게 커보이지가 않습니다.

일반적인 시계였으면 바로 방간뜨는 사이즈인데 ㅜㅜ

이렇게보니 지샥은 지샥만의 스포티한 매력이 있네요

올검모델도 충분히 이쁜데 재고가 없어 구하기가 힘들수도있어요

올검모델 말고도 지얄오크는 워낙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모델이라

다양한 컬러의 모델이 있어요

컬러별로 들고와봤습니다 ㅋㅋ

평소에 지얄오크에 관심이있으셨던 분이시면

아래에서 원하시는 컬러 찾으셔서

예쁘게 차시면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지얄오크모델은 별도의 커스텀을 할수가있는데요

일반적인 시계 줄질하듯이

가죽에서 메탈로 줄질하고

메탈에서 가죽 줄질하듯이

이것도 메탈로 줄질이 가능해요

별도의 커스텀밴드를 구매해서

줄질을 하고나면 이런느낌이 되는데요

그냥 진짜 얼핏보면 완전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느낌 뿜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탈도 메탈대로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