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글리슈즈 추천, 아키클래식 고스트 크림!

반응형

SNS를 많이 하시는분들

혹은 패션에 조금이라도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던 브랜드

'아키클래식' 의 어글리슈즈를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어글리슈즈가 없었는데 마침 예쁜제품을 찾아서

이렇게 영접을 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

포장택배부터 벌써 뭔가 예쁨예쁨.

포장에도 아키클래식로고가 있네요

저는 아직도 이게

사슴인지 순록인지 뭔지 모르겠음.

신발상자에도 아키클래식이라고 반복적인 패턴으로

쓰여져있어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빨리 제껴주세요

오오오.....

색이 정말 예뻐요 ㅋㅋㅋㅋ

요 제품은 화이트가 아닌, '크림'색입니다.

색상은 아래에 보시는것처럼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고스트 더티크림

이건 타사 유명어글리슈즈모델의 '더티'컬러 느낌을 낸것같죠?

스타일리쉬합니다.

고스트 크림

이게 바로 제가 구매한 모델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화이트같은 느낌이지만

실물은 화이트보다는 살짝 노란빛이도는 아이보리같은느낌의 컬러입니다.

상당히 세련된느낌이에요 ㅋㅋ

여자분들이신으면 정말 귀여운느낌 날것같습니다.

고스트 화이트

이 모델은 말그대로 순백색.. 화이트컬러입니다.

뒷부분에 살짝 그레이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요 모델도 이뻤으나

전 이미 화이트컬러의 신발을 갖고있기에 패스.

고스트 블랙라임

이건 블랙컬러에요

때타는것 싫어하시거나 블랙컬러를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모델이네요

심심하지않게 노란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검정색은 조금 답답한느낌때문에 좋아하진않아요 ㅋㅋ

고스트 블루그린

이 모델도 고민을 좀 많이했어요

그냥 화이트컬러만있으면 심심할텐데

중간중간 그린컬러와 옐로우컬러가 매칭되어있어

귀여운포인트도 되어있고

산뜻한(?)느낌을 주는것같아 만족스러웠지만

조금 튀는듯한 느낌도 받아서 패스했습니다 ㅋㅋ

고스트 핑크

이 모델은 음.. 남자가 신는다면

바로 SNS 스타가 될것같은 컬러입니다.

누가봐도 핑크를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한

타겟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깔끔하면서도 핑크색의 포인트를 주어 단조로움을 피하면서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어필하기 좋은신발이네요

이것역시 여성분이라면 무난하게 데일리룩으로

매칭하기 좋을것같아요

고스트 화이트 그레이

마지막은 고스트 화이트 그레이 모델입니다.

이것역시 화이트에 그레이컬러가 매칭된 제품인데

개인적으로는 미스매칭느낌.. 살짝 뭔가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이 영롱한 크림컬러의 신발을... 꺼내보겠습니다.

크.. 너무너무 예뻐요

저는 보통 신발을 260을 신는편인데

아키클래식 고스트 크림모델은

살짝 작게 나온모델이라고해서

반업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265로 구매했는데

정말 사이즈가 딱 맞아서 마음에듭니다.

별도의 키높이깔창이나 쿠션깔창을 구매하실분들이라면

반업도 괜찮지만 한사이즈업을해야 깔창을 깔고도

조금더 여유있게 신을수있을지 않을까싶어요

이렇게 옆에서봐도 이쁩니다.

느껴지시나요?

화이트같지만 살짝 노란빛이 감도는 컬러입니다.

 

신발 하단에는 이렇게 조랭이떡 모양의 뭔가가 있어요

조랭이떡은 아니고 AIR TUBE 아웃솔입니다!

이걸 통해 완충효과가 있다고하네요

사실일까...?

타사의 에어운동화같은 느낌을 주는건가봐요

 

이렇게 옆면이나 후면에서 봐도 예뻐요

후면에도 아키클래식! 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요새 어글리슈즈가 많이 유행인데

마침 이렇게 예쁜모델을 찾게되어 정말 뿌듯합니다. ㅋㅋㅋㅋ

뿌-듯

아키클래식 이 브랜드가 생소하실수도 있겠지만

TV에 나오는 유명배우, 개그맨, 가수 등

정말 너나할것없이 엄청 많이들 신더라구요 ㅋㅋㅋ

아마 비싸지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예쁘고 트렌디한 제품이면서 편한착화감때문이 아닐까요

음.. 사실 착화감은 몰라요 일단 신어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어봤어요!!

슬랙스에 신었는데 정말 이쁩니다.

사진상으로는 뭔가 화이트컬러처럼나왔네요..

다시말씀드리지만 화이트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5인데다가 어글리슈즈인데도 신발자체가 뭔가 세련되게 빠져서

커보인다거나 하는느낌이 상대적으로 덜하네요

세련된느낌입니다. 265치고는 앙증맞아요

그쵸?

뭔가 귀엽게 생기지않음?

 

왼쪽의 사진이 완전 실물느낌이네요

아 사진 정말 잘찍었다!!?

보이죠?

이 컬러감

하얀듯한 느낌이면서 아이보리같으면서도

아이보리도 아닌것이 화이트도 아닌것이

오묘하고 세련된 컬러.

정말 예뻐요


아직 어글리슈즈가 없어서 구매계획이 있으시거나

신발구매계획중인데 뭐살지 고민하시는분들

"아키클래식 고스트" 모델 추천드립니다.


후회없을거같아요 ㅋㅋㅋ

신발자체 쿠션도 말랑말랑하고

발을감싸주는듯한 착화감도 정말마음에들고

키높이효과도 있고

(아 근데 사실 저 키큼. 진짜임)

어글리슈즈치고 엄청 뚱뚱한 핏이 아니어서

발이 작으신분들도 부담없이 신으실것같고

발이 크신분들도 귀여운(?) 이미지로

소화가능할것같은 느낌입니다.

청바지에 입으면 정말 예쁠것같네요

▼▼ 구매처는 아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