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기배송되는 혈행관리 복합식품,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반응형

여러분은 건강관리들 잘 하고계신가요!?

항상 바쁘고 정신없이 지친하루를 보내고 계시진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건강기능식품리뷰를 해보려고해요

#BHT 라는 브랜드의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라는 제품입니다.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혈행관리 복합식품인데요

정기배송까지 가능해요 ㅋㅋㅋ

정기배송으로 구매하게되면

1년치 영양제 걱정 끝! 추가할인까지 있으니

유용하다는점! 인지하시고 제품리뷰 해보겠습니다

이 한박스에 3달치분량.

즉 90캡슐이 들어있어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1알만 섭취해주시면돼요

간단하쥬?

근데 이 한알의 캡슐에

오메가(EPA+DHA)+코엔자임+비타민+미네랄 모든게 들어있어요

요새는 건강기능식품이 이런식으로 나오나봐요

신기합니다.. 왜 그동안 이런제품이 있었는지 몰랐을까요

그동안 오메가 따로, 비타민따로 챙겨먹었었는데

이거 한알이면 정말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겠어요

 
 

패키징박스에는 영양성분이나 섭취방법 함량 등

각종정보가 쓰여있어요.

섭취시 주의사항도 있는데요

섭취자의 신체상태에 따라 반응에 차이가 있을수있다고해요

알레르기 체질이신경우에는

성분을 꼭! 확인한후에 섭취여부를 결정해주세요

유통기한은 넉넉한편이라서 안심하고 섭취가능합니다.

저는 아직 혈행관리 복합식품을 섭취해본적이 없어서

궁금하긴합니다 ㅋㅋㅋㅋ 꾸준히 먹으면

어떤 결과가 있을지!?

성분을 다시 살펴보면

주원료인 비타민 4종 (비타민 C, D, E 및 엽산) 및 셀렌, 아연

(면역기능 및 복합기능에 도움을줄수있음)

EPA 및 DHA 함유 -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수있음.

코엔자임 Q10 - 항산화, 높은혈압감소에 도움을 줄수있음.

기타 부원료로 유기농 원료들이 함유되어있어요

(유기농 야채 혼합분말 13종 및 과일혼합분말 4종)

한마디로 아래와 같은 증상을

보이시는분들에게

굿굿굿!

매번 건강기능식품 이것저것 챙겨먹고 떨어지면 다시사고 하기 번거로웠는데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제품하나면

오메가+코엔자임+비타민+미네랄까지 한번에!

게다가 일일권장량 100% 함유라서

걱정할필요없이 편하게 섭취가능하다는 사실

또한 BHT 생명과학은 GMP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된 제품이기에 믿고 먹을수있어요

 
 

내용물이 궁금하신분들도 있을테니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제품을

언박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뚜껑을 열면 봉인씰이있는데 가볍게 떼어내주세요

그리고 안에 비닐?

버려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오오... 이렇게 영롱한 빛깔의 알약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뭔가 보리수열매같기도하네요 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캡슐의 크기는 작진않네요

제가 섭취하는 약이 여럿있는데

그 중에 로얄젤리하고

거의 유사한 사이즈네요

하지만 섭취하는데 부담은없어요

전 알약고수라서 잘먹음.

꺼내놓긴 이렇게 꺼내놨지만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1일!!

1회!!

1알!!

섭취입니다.

과다복용하지마시고

정해진 복용량을 준수해주세요!!

다들 열심히 살고계시느라 바쁘실텐데

건강도 챙기면서 사세요 ㅋㅋㅋㅋㅋ

사는데 있어서 가장중요한게 건강입니다 건강.

우리모두 건강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제품은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가성비정말 좋다고 생각되는데요

부모님이나 지인들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것같아요!

부모님선물용으로 혈행관리 복합식품 하나 사드리는건 어떠신가요!?

#혈행개선제 #영양제추천 #프리미엄영양제 #비타민추천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 #건강기능식품 #ad

#베터헬씨투모로우 #BHT #건강기능식품추천 #혈행관리복합식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