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셀티바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솔직리뷰, 추천

반응형

씹어먹는 프로폴리스가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저만 모르고있었나 ㅋㅋㅋㅋ

일반적으로 프로폴리스는 소프트캡슐형태로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스프레이 분사방식으로 섭취하는데요

얼마전 츄어블 프로폴리스가 있다고해서 이렇게 Get하게 되었어요 ㅋㅋ

이름하여 "셀티바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씹어서 섭취하는 츄어블 제품이에요

프로폴리스 성분은 다들 아시다시피

꿀벌이 식물이나 꽃에서 채취한 물질에

꿀벌의 타액과 효소등을 섞어서만든 천연물질로

항균과 항산화작용을통해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벌들을 지켜주는 성분이에요

특히, 프로폴리스중에서도 청정국인 브라질의

단 3% 지역에서만 채취된다는 그린프로폴리스

뛰어난 항균력과 항산화력을 지녔죠!

플라보노이드 함량도 가장높대요

 
 

게다가 그린프로폴리스에만 함유되어있다고하는

아르테필린C라는 성분도 함유되어있어요

항산화, 항바이러스, 항염, 항균, 면역활성조절에 도움이되죠

섭취방법은 1일 1회, 2캡슐 섭취해주시면되겠습니다

박스에는 개봉시 반품불가씰이 붙어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개봉해주세요

저는 과감하게 개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제가 먹을거니까요..

띠용!?

제가 상상한 프로폴리스모양이 아니었어요

 

어..?

드래곤볼에서 봤는데 이거..

카린이 손오공한테 줬던 선두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그 생각이 났습니다.

 
 

셀티바 그린 프로폴리스는 아주 말랑말랑해요

씹으면 톡하고 터지는데

액상화되어있는 프로폴리스가 캡슐안에 들어있습니다.

씹어먹는재미가있어요 ㅋㅋㅋㅋㅋ

로얄젤리, 화분추출물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담아냈다고해요

아! 무엇보다도 플라보노이드가 17mg 함유되어있는데요

식약처 고시 하루 최대함량은 16~17mg입니다.

셀티바 그린프로폴리스 2알이면

하루 최대함량을 섭취할수있다는사실!

그리고 내부에 들어있는 실리카겔은 드시면안돼요

드시는분 없겠죠..?

일반프로폴리스와는 다르게 희소성과 가치가 있는 그린프로폴리스!

그리고 그린프로폴리스에만 함유되어있는 아르테필린C까지

완벽하게 섭취가능해요. 물없이도 그냥 씹어서 먹을수있고

간편하게 섭취가가능하니까 편리하고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