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순수 염색약 초코브라운 후기, 솔직리뷰

반응형

https://bit.ly/3odhRDC


안녕하세요 직장인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순수'라는 브랜드의 염색약 제품입니다.

패키지에는 청담동 헤어살롱 '청담'의 대표원장 '이순철'이라는 사람이 있네요.

청담동가서 머리를 해보질않아서 저분이 진짜 계신지 아닌지는

모르겠어요.. 아무튼 거기서도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유광의 골드+블랙컬러 조합의 패키징박스

상당히 깔끔하고 예쁩니다.

고급진느낌이에요 ㅋㅋㅋ

아 그리고 헤어컬러는 패키징박스 상단쪽에

쓰여있어요.

제가 집어든것은 "초코브라운" 입니다.

너무 밝은거하면.. 음.. 직장다니고있는데

좀 그렇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염색하는것도 뭐 멋내려고한다기보다

새치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각설하고 박스를 열어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열면 이렇게 투명한 비닐봉지가 있어요,

그리고 염색약 묻지말라고 귀에 착용하는 귀캡(?)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염색약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이게 염색약입니다.

통을 열어주면

이렇게 뭔가가 두개가 들어있죠

산화제라고 쓰여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량은 70ml에요.

사용방법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먼저 통을열고 이렇게 싹다 부어주세요.

바닥에 뭔가가 묻어있는데

염색약이 좀 흘러나왔나봐요.

통은 깨진거같진않던데.. 좀 샌건가?

뭐 저는 신경안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콸콸 부어주세요

그리고 염색약도 콸콸 부어주세요

싸.그.리.몽.땅

남.김.없.이

탈탈털어주세요

그리고는 다시 뚜껑을 꽉 닫아주시고

있는대로 사정없이 흔들어주시면

샐지도 모르니

살살 잘 흔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맛있어보이는 푸딩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원리로 이렇게 된건진 모르겠지만

참 신기하네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셀프염색을하려고 하면

염색약들은 죄다 독한 염색약냄새가 나는데

이건 달달한듯한 느낌? 향긋한 과일냄새가 나서 좋더라구요

근데 먹으면 안됩니다.

죽을지도 모른다. 휴먼.

자 이제 머리에 발라주세요

이렇게 장갑도 껴주시고

꼼꼼하게 구석구석 발라주시면됩니다.

셀프로 하기가 힘드시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시면됩니다

저는 엄마가 해주심 ㅋㅋㅋㅋㅋㅋ

다 바르셨으면

25분후에 헹궈내기만 하면돼요

근데 실내기온이 낮은경우는 10분정도 더 기다리래요.

그냥 바르고 30분후에 씻어내면 됩니다.

와.. 근데 무슨 염색약이 이렇게 향기롭지..?

심지어 따갑거나 하지도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음.

꼼꼼히 씻어내주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트리트먼트도 꼭꼭 사용해주세요

머리에 영양을 듬뿍 줍시다.

 

그리고 마무리는 요 헤어앰플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상당히 향기롭네요

용량도 많아서 넉넉하게 쓸수있겠어요

그리고 맛있는 미역국!!

이 아니고 남은 염색약입니다.

씻고나오니 색이 이상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성분들이라면 적절히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다음번에 또 한번더 사용할수 있을거같긴한데

이정도 양을 쓰자니 뭔가.. 모자를거같기도하고

뭐 아무튼 한통 다쓰면

남성분들의경우 일반적으로는 이렇게 조금 남을것같습니다.

염색한후의 머리입니다.

초코브라운이라고 써있지만

전혀 안초코브라운입니다.

드라마틱한느낌의 컬러를 원하신다면 쓰시면 안될듯 ㅋㅋㅋㅋㅋㅋㅋ

전 새치커버용으로 염색을 한거라 상당히 마음에듭니다.


보통 검정색으로 염색하면

묘하게 인위적이고 좀 부자연스러운 그런 컬러잖아요?

검정색이 맞긴한데 좀 이질감이드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근데 이건 엄청 자연스러운 컬러감이에요

완전 100% 블랙은 아니고

아주 미묘하게 브라운컬러가 겉돌긴해요

다크브라운인데 티안나는 다크브라운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치커버용으로는 제격입니다.

조금 더 갈색느낌을 원하신다면 밀크브라운컬러를 쓰세요

저희 형은 밀크브라운컬러를 썼는데

밀크브라운도 블랙처럼 보이긴하는데

그나마 갈색빛이 초코브라운보다는 조금더 느껴졌어요!

아 밀크브라운 염색사진은 어딨냐구요?

(그건 애석하게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초코브라운도 갈색빛 돌아요

그냥 검정색으로만 보이신다구요?

그래서!! 제가 다른각도에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빛이 있거나 환한곳에서

자세히 보셔야 합니다. 그러면

네 그래도 블랙입니다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