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폰 무선충전기 추천 (애플워치, 에어팟 동시충전!!)

반응형

아이폰 무선충전기 추천 (애플워치, 에어팟 동시충전!!)

2019. 12. 14. 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리뷰입니다 ㅋㅋ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애플워치를 산지 얼마되지않았어요!

매일매일 이렇게 모시고 충전을해주고있죠 ㅋㅋㅋ

근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에요.. 책상에 공간이없다보니 아이폰이랑 에어팟은 방바닥에 충전하고있고

컴퓨터하다가 핸드폰보려면 다시 바닥에서 폰 집어올리고..

여간 불편한게 아니에요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왜 에어팟따로, 아이폰따로 애플워치 따로 충전을해야할까??


이거 전부 동시에 충전해주는 충전기없어??!!?


없긴 왜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더라구요..

진작에 저런생각좀 해볼걸요..

몰랐습니다 전 바보였어요

디자인도 마음에들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금방오더라구요

별거없어요

아주심플해요

뽁뽁이에 둘러쌓여져있습니다.

자세히보면 3 in 1 FAST CHARGE 라고 쓰여져있어요

제조는 중국에서했네요

요즘 중국 기술력 상당히 좋네요 ㅋㅋㅋ

국산은 왜 이런거 안나와ㅠㅠ

색상은 블랙단일입니다.

후면에 이렇게 C타입 케이블 연결부가 있습니다.

충전기는 왼쪽형태나 오른쪽형태나 뭐 아무거나 쓰셔도 상관없어요

집에 굴러다니는거 써주시면됨.

전압차이가 조금 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크게 체감되려나.. 모르겠어요

걍 아무거나 써줍시다.

집에 굴러다니는 충전기와..

굴러다니는 C타입 케이블입니다.

말씀드렸다시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시면 케이블은 따로.. 뭐 어떻게 구해보세요

그리고선 연결을 해줍니다.

도오오오오오오킹!!!!

을 해주시면 이렇게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왼쪽형태의 어댑터나 우측이나 뭐 걍 아무거나 써주세요

자 이제 박스탭을 까줍니다..

이거 참 유용하게 씀 ㅋㅋㅋ 선정리 개꿀!

내부는 엉망진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우측에 있는 기존의 애플워치 충전기(엘라고)를 빼줍니다.

그리고 얘를 연결해줍니다

뭐 어렵지않아요

그냥 꽂아주면 끝!

참 쉽죠?

그럼..자 이제 에어팟을 충전해볼까요!?

했더니 ㅜㅜ 케이스가문제..

에어팟하단부 케이스를 제거해준 상태로 다시 충전에 도전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6.27 (HLS)
  • Build Date (2019/12/17)
  • NAVER Corp.
아이폰 무선충전기 추천 (애플워치, 에어팟 동시충전!!) (1)

오!! 신기합니다 ㅋㅋㅋ

충전 잘되고있음.

이때다 싶어 애플워치도 같이 충전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성이있어서 착하고 달라붙어요 ㅋㅋㅋㅋ

느낌짱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6.27 (HLS)
  • Build Date (2019/12/17)
  • NAVER Corp.
재생 수19 0
00:00 | 00:06

직접촬영함

이렇게 걍 올려두자마자 충전이 됩니다 ㅋㅋㅋㅋ

짱짱신기

진짜 맘에드는게 이 기울어짐이 아주 절묘하게

핸드폰을 올려두고 터치하고 힐끗쳐다만봐줘도

얼굴인식 바로풀려버립니다.

저만그런건가요?

이거 완전 맘에드네 나만 쓰고싶음 ㅋㅋㅋㅋㅋㅋ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6.27 (HLS)
  • Build Date (2019/12/17)
  • NAVER Corp.
재생 수12 0
00:00 | 00:07

직접촬영함

가로로도 충전되나 궁금해서 올려봄

충전됨

사스가.. 완벽 그자체

구매처는 아래에 있어요!

애플유저라면 필수템이될듯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recommender/products/4744565373

삶의 질이 향상되는기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