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날면도기 '와이즐리(wisely)' 리뷰

반응형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9694886659280151" data-ad-slot="6668750907"></ins>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cript>

오늘은 날면도기 리뷰를 하려합니다.

저는 원래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플렉스볼 모델을 사용했었거든요

근데 사용하면 할수록 느끼는게 면도기 날이 무뎌지는 속도는 너무 빠른데에 비해

면도날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거에요

핫딜로 구매해도 4만원돈 함.. ㅠㅠ

너무하지않나

사용했던 날로 계속 반복해서 사용하면 트러블이 진짜 막 생겨납니다

그래서 찾고찾다가 알게된 '와이즐리' 라는 브랜드의 면도기에요

페북이랑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되었죠

사실 SNS 마케팅을 믿지않는편인데도 불구하고 이건 한번 써보고싶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속는셈치고 사기에 가격이 부담스럽지도않고 저에게 절실히 필요한 아이템이었으므로..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상자부터 예쁘게생겼네요

GOOD THINGS INSIDE

라고 써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단은 내가한다.

제품을 열면 아래와같이 단상자 하나와 브로셔가 들어있네요

브로셔에는 'ㅇㅇㅈㄹ' 이라고써있는데

처음에 '어 이지랄;' 인줄알았는데

아 맞어.. 여기 브랜드가 와이즐리였지

또 뭐 이런 카드가있어요.. 면도기시장을 바꿔나갈 와이즐리를 응원해달래요

음.. 이건 일단 제품을 써봐야알겠습니다

아무리 제품이 저렴하다고 해도 품질이 중요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맞아.. 면도날 8개 진짜 4만원대..5만원돈합니다 ㅠㅠㅠ

너무비쌈..

해당 브로셔에는 면도하는 방법이나 뭐 자사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등이 적혀있었어요

면도날을 어떻게해야 오래쓸수있는지, 해서는 안될것과 해야할것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주고있어요

면도기 세트 8900원주고샀는데 (배송비무료)

가격대비 너무 많은것을 담고있네요 ㅋㅋㅋㅋ

아직사용도 안했는데 벌써 맹신..

패키징을 열면 면도기 1개와, 면도날 1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보증서가 있군요

보기엔 엄청 가벼워보임 (마치 1회용 면도기처럼)

하지만 면도기를 손바닥에올린후 들었다놨다 반복해봤는데

정말로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이부분에서 좀 놀랬음)

가벼운게 아니고 무거워요 ㅋㅋㅋㅋㅋ 질레트보단 가볍지만 질레트못지않은 묵직함이 있습니다.

날 교체는 본제품의 동그란부분을 위로 올리면 됩니다.

면도날이 본체와 분리가됩니다.

좌측은 기존에 사용하던 질레트 면도기

우측은 이번에 새로구매한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내가 이걸 왜 모르고있었나

왜 안샀을까 후회가됩니다.

아니 지금이라도 사서 다행입니다.

와이즐리로부터 본제품을 제공받은것도아니고, 와이즐리로부터 뭔가를 받은것도아닙니다 ㅋㅋㅋ

정말 제품이 완벽합니다. 이 가격에 이렇게 사용해나 될정도로요

절삭력, 그립감, 무게, 가격, 디자인 모든게 완벽합니다.

단언컨대, 이 가격에 이런제품 살수없습니다.

저는 파란색 면도기를 샀는데 공식홈페이지가면 2가지 색상이 더 있습니다.

(아래 사진참조)

( 출처 : 와이즐리 공식홈페이지 )

정말 짱짱맨임

면도하는시간이 즐거워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