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로그 순위 확인하는방법, 블로그차트!

반응형

요즘들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데요

그중 가장 자주하게 되는게

어떻게해야 블로그를 상위에 노출시킬수있고, 어떻게 해야 수많은 방문자들을 내 블로그로 유입시킬수있을까 하는거에요

여러분들은 그런 생각든적없으신가요??

그래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사이트가있어요

그건 바로바로

블로그차트(Blogchart)

입니다.

와!!

그게뭐죠??

짜잔!

이런 사이트에요

사용을 위해서는 일단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상단메뉴바에 보시면 가입버튼있습니다!

가입방법은 생략할게요~

다들 한국어 잘하시잖아요

하핳ㅎ

가입 하셨으면 로그인을 해줍니다!!

**님 안녕하세요! 하는 화면이보여요

여기서 내 블로그 분석메뉴를 볼까요

이렇게 블로그에 대해 순위가 매겨져요!

영향력이 높은 블로거일수록 블로그랭킹이 더 높게 측정되겠죠?

실시간 유효키워드도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아쉬운점은.. 제 키워드중에 어떤것이 유효키워드인지는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이부분이 살짝 아쉽

그나저나 제 블로그가 스포츠, 레저, 취미로 분류되어있네요

스포츠관련포스팅은 1도한적이없는데.. 음...

이렇게 일자별로, 일반키워드 및 유효키워드 상황을 볼수있어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저의 경우엔 유효키워드가 아주 미약하게나마 계속 늘어나고 있는추세였어요

마지막에 살짝 떨어지긴했지만 이정도면 준수하지않나요?

(라고 자화자찬이라 읽는다)

아! 그리고 이 사이트 가입하고 본인 블로그주소도 입력해주셔야합니다.

그래야 확인이가능해요!

키워드뿐만이아니라

블로그의 순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스팅을 시작한지 얼마안되었을때는 248만등... 뭐 보이지도 않는수준이었네요

그래도 조금씩 올라가기시작하더니 5월 6일기점으로 엄청나게 급상승했어요 ㅋㅋㅋㅋ

그러고나서 조금씩 꾸준히 우상향! 뿌듯합니다 ㅋㅋㅋㅋㅋ

프리미엄분석은 유료에요!

전 아직까지는 유료서비스 이용할마음이 없어서 해당기능은 잘모르겠습니다.

ㅠㅠ

아 근데 카테고리 진짜 왜저럴까요

오늘부터 스포츠 포스팅을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주소 입력하고 바로는 확인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일정시간이 지나야 확인이 가능하니

조금 진득하게 기다려주시면서 무심하게 포스팅하시면서 1주일정도..를 보내보세요 ㅋㅋㅋㅋ

또한 해당사이트에서는 위젯도 제공해주는데요

이렇게 블로그등급을 이미지화 해놓은 위젯이 있어요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하면 설치됩니다.

마음같아선 제 블로그에도 해당 위젯을 바로 설치하고싶었지만..

그림이 너무 평범하잖아요.. 따봉이 뭐야 따봉이..

일반블로그는 전부 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평범함..

아직 블로그마스터를 달수는 없을지언정.. 블로그 상위 1%정도는 달아줘야

간지가 나지않겠어요?

인생은 "간지"입니다.

요렇게 상세정보도 확인가능해요

서브카테고리가 금융 재테크, IT/인터넷이네요

저도 몰랐던 제 블로그의 카테고리..

궁금증을 해결해주어서 참으로 고맙구나 블로그차트야..

그럼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