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안도 라식이 가능하다 Yes or No?

반응형

정답은 Yes 입니다!

저는 노안은 라식이 안되는줄 알고있었어요.. 근데 잘못된 상식이었더라구요

오늘 알게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노안도 라식,라섹이 가능합니다!

아 근데 라식,라섹 차이점이 뭔지는 알고계세요?

전 모릅니다

아 근데 조금전에 검색해서 알게되었어요!

그럼 뭐가 다르냐고 궁금해하시겠죠?

라식 : 각막윗부분을 얇게 수평으로 잘라내어 뚜껑(각막절편)을 만들고

뚜껑을 열어젖힌후에 그 아래의 각막실질을 레이저로 깎아낸다. 뚜껑을 덮는다. 끝!

라섹 : 각막 내부(실질)를 깎는 라식과는 반대로 각막의 외부(상피)를 깎음.

근데도 아직 뭐가 좋은거지는 모르겠음...


하늘안과의원 (서울 강남점 / 부산 서면점)

 


- 서울 강남 / 부산 서면 전국 2곳에 위치한 안과

 

- 라식/라섹수술 경력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 상주

 

- 원장님들이 라식 라섹 수술 받은 안과로 유명

 

- 1:1 책임관리

 

- 40,50대를 위한 노안 라식라섹 진행

 

- 부작용 5중 예방 시스템 도입

 

1) 안전한 검사와 수술을 위한 수술장비 안전체크

 

2) 수술 후 의료진 휴식시스템

 

3) 수술 보증서 발급

 

4) 현대해상 의료배상 책임보험 가입

 

5) 부작용 발생경로를 예방하기 위해 수술 전 과정 안심관리

노안이 진행된 눈도 라식/라섹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띠용!?


 

- 노안과 근시를 한번에 교정할 수 있는 수술

 

- 하루 4시간이면 검사에서 수술까지 모두 가능 (원데이라식)


근데 라식,라섹도 무조건 가능한게 아니더라구요?

초고도근시같이 시력이 매우 안좋은사람은 수술이 불가능한경우도 있나봐요 ㅠㅠ

그럼 이런사람들은 평생 안경끼고 다녀야하나했는데 렌즈삽입술이라는것도 있더라구요

뭐가 뭔지.. 세상 참 좋아졌네요

ICL(안내렌즈삽입술) 이라는게 있어요

(하늘안과의원에서 안내렌즈삽입술의 경우 서울 강남점에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 라식, 라섹이 불가능한 초고도근시 초고도난시에 적합

 

- 광범위한 시력교정 가능(-3D에서 -18D까지 교정가능)

 

- 검사 후 렌즈를 당일에 주문하여 원하는 날짜에 바로 수술 가능

 

- 과거 안질환을 겪어 수술이 불가능한 사람들도 수술가능

마지막으로 아마리스레드 장비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해요

쉽게말해서 최첨단장비입니다!

과거에 비해 빠른속도로 인해 수술시간을 단축하고 회복을 앞당기게 되었어요!

크... 과학의 힘이란..

 

 

 

- 1050Hz 속도의 빠른 레이저 장비

 

- 2018년형 아마리스레드 spt 장비

 

- 7차원 안구추적장치로 눈동자의 움직임을 미리 예측하여 수술 중 눈동자가 움직여도 정확하게 교정 가능

 

- 안전하고 우수한 수술결과

 

- 시나가와 라식센터의 연구결과, 아마리스레드 라식라섹 후 시력1.0달성률 100%를 기록함.

뭐니뭐니해도 개인의 눈상태에 따라 수술 가능여부가 달라 질 수 있으니 검사 후 정확한 여부 확인이 가능하죠

약은 약사에게!

수술은 의사에게!

돈은 나에게(!?)

상담은 아래링크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2019년 6월 1일 ~ 2019년 7월 31일까지입니다.

본 이벤트는 상시진행되지않는 비정기이벤트로, 기간한정으로 진행됩니다!!

클릭↘

http://albarich.com/pt/GYyov2JPso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홍보성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