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헤지스 자동벨트 (HJBE9F923BK)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지스 자동벨트를 리뷰하려고해요

선물받았거든요!

누가 선물해줬냐구요?

제가 선물해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헤지스 지갑은 많이 봤는데

벨트가 있는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서 바로지름

전통과 신사도를 중시하는 영국 상류사회의 클래식한 복식을 기반으로

보다 현대적인 가치를 더하여 만들어진 영국식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래요

로고가 너무 귀여워요

댕댕이..

주문하고 하루만에 배송왔네요

요즘 참 살기좋은세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영롱하군..

빨리 뜯어보고 싶어서 사진한장 찍자마자

바로 뜯음ㅋㅋㅋㅋㅋㅋㅋ

요런 택이 붙어있습니다.

헤지스 악세사리라고 써있네요

정가는 8만 8천원이네요 (KRW 88,000)

사실 인터넷최저가는 더 싸요

저도 저거보다 싸게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면천연가죽(소가죽)

이면합성가죽이라 적혀있네요

그 옆에는 벨트사용시 유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1. 땀이나 물기안묻게 조심해라.

2. 버클표면 관리잘해라

3. 던지지마라

4. 보관잘해라

정리하면 이렇게 되겠네요!

음.. 저는 해당사항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오래 써야지

버클부분에는 이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찍고 바로 또 뜯어줘야 제맛이죠

파.괴.한.다

와 더 이뻐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헤지스 자동벨트는 모델 여러개있어요

근데 전 이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했어요

HAZZYS 의 철자가 하나씩 패턴으로들어가있고 우측에는 로고가 귀엽게 포인트로 있어요

실제로 보니 사진보다 더 영롱함..

여러분들이 제 포스팅을 보면서 별론데..? 하실수있지만

이거는 실물로 봐야 느껴질듯 ㅠㅠㅠ

살짝아쉬운건 해당표면이 지문묻으면 잘 티가날것같은 그런 재질..

뭔지 설명은 못하겠는데....

뭔지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실거에요..

아니 알아야 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상관없어요 지문좀 묻으면어때.. 누가 내 버클만 보는것도아니고.. 가까이서 보지않는이상 보일것같지도않아요

뒷면에는 "HAZZYS" 라고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이랄까.. 고급져 보입니다 ㅋㅋㅋㅋ

 

전 허리가 얇아서 구멍있는 벨트들은 손수 뚫어서 써야해서..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런 자동벨트가 좋아요

이렇게 반대쪽에는 홈이 파여있어 허리에 맞게 조절이 쉽게 가능합니다.

이제 리뷰했으니

벨트 얼른 자르러 가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에 맞춰서 조절해줄 필요가있습니다..

누가 조절좀 해줬으면 좋겠다..

자르기 너무귀찮아요 ㅠㅠㅠㅠㅠ

오늘의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