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퍼리움코인 무료로 받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팅하러왔어요

요즘 코인장이 활발해지고있어서

무료로 '리퍼리움'이라는 코인받는법에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이더기반의 코인인가봐요..

그냥 무료로 받는데 의의를 두세요

코인의 가치엔 관심 1도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방법도 아주간단하고 무료로 받을수있어서 좋아요

그렇다고 금액이 크진않아요..

혹시 알아요? 나중에 비싸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코인받기위한 이더지갑필수입니다 ㅠㅠㅠ

이더지갑생성방법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많이뜹니다 허허허ㅓㅓ

우선 아래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telegram.me/RefereumKoreaBot?start=430057318

사실 레퍼럴링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퍼럴떼고 하셔도되는데 서로 상부상조합시다.. 좀.. 네?

접속하면 이런화면이 떠요!

아 텔레그램이라는 카카오톡같은 메신저어플 설치하셔야해요

설정에 들어가서 닉네임설정도 따로해주시구요!

이부분은 상당히 쉬우니 따로 설명안하겠습니다.

혹시나 도움이필요하시면 댓글남겨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안드로이드 화면은 어떨지..

링크를 들어가서 /start 를 치면 봇이 어쩌구저쩌구 떠들어댑니다.

여기를 클릭

이라고 써있는부분 클릭해줍니다!

500 리퍼리움 코인은 받으려면 (013) 3362-1380번호로 인증코드를 보내주래요

저 번호 그대로 복사해서 문자보내주면됩니다!

번호 그대로 쳐주시고

문자내용에는 인증 코드를 쳐주시면되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자유롭다 가다" 네요..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전달받은 인증코드를 그대로 쳐줍니다

그 후에 봇채팅방에 /withdraw 본인의 이더지갑주소

입력해줍시다

빨리 보내렴

그러면 짜잔!

들어옵니다

이제 당신은 부자(!?)

부자가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