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매주 로또를 사고있어요!

반응형

저는 매주 로또를 사요

 

 

 

오프라인으로 사기엔 현금을 안들고다니는 저로써는 구매하기가 상당히 귀찮습니다.

 

온라인으로는 1인계정당 최대 5천원까지 구매가능해요!

 

그래서 전 매주 5천원을 사죠..

 

아래번호로 샀어요

 

전 항상 2개는 자동 3개는 수동으로 같은번호로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는..?

 

전부 꽝..ㅠㅜ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괜찮아요

 

늘 있는일인걸요..

 

그런데.... 1등 당첨번호를 보고 빡쳤습니다..

 

 

 

네 그래요.. 잘 끼워맞췄으면 1등인데

 

아쉽

 

 

 

 

전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