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30대 신용카드추천! 삼성카드 탭탭오 (삼성카드 Tap Tap O)

반응형

오늘은 국민카드리뷰 하려고합니다.

국민은행 카드가 아니고

국민여동생, 국민가수, 국민배우.. 뭐 그런의미로 말한겁니다

리뷰할 카드는 "삼성카드 탭탭오(숫자 5아님)" 입니다.


탭탭오 짱짱맨


바로 이 카드인데요

전 곧 서른살을 바라보고있는데.. 이제서야 신용카드를 만드네요

신용카드도 종류 엄청많잖아요

혜택도 다양하고 카드사별로 다양하고

근데 그냥 삼성이 끌려서 했어요

별이유없어요. 이거 포스팅한다고 삼성에서 뭐 저한테 해주는것도없어요 (삼성욕하는거아님)

네이버에 삼성카드라고 검색하면 뭐가 짱짱많이 떠요

여기서 본인이 혜택받고싶은거 체크하면

해당하는 카드 추천해서 알려줍니다!


저는 차가없어서 주유 패스..

쇼핑도 자주하는편 아니니 패스..

대형마트..? 마트는 엄마가 가니까 패스..

뭔가 편의점혜택받기엔 아쉬워서 패스..

외식? 도 패스..


다 패스하다가 추천카드 리스트에 아무것도 안뜰거같았어요..

아무튼 삼성카드 탭탭오가 최고인기카드라고 해서 선택하게되었어요

혜택이 어느한곳에 편중된것도 아니고

다양한분야에 적절하게 혜택을 볼수있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데는 이유가있겠죠

혜택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짜잔!!!!

직장인, 학생이라면 무조건 눈이가죠!

바로 대중교통!!!

버스,지하철,택시요금 10% 할인입니다!!

아! 자차가 있으시다구요?

그럼패스..

그래도 쇼핑, 통신비, 편의점, 영화, 카페/베이커리 뭐 싹다 혜택주네요

최고아닙니까!!

상세한 혜택은 아래에서 확인해봐요!!

아! 그리고 카페의 경우에는

카드발급신청시 혜택을 설정할수있어요

1. 카페 50% 할인 (오직, 스타벅스만 적용)

(이경우 타카페 할인은 적용불가)

2. 카페 30% 할인 (스벅,투썸,카페베네,탐탐,커피빈,엔젤리너스,할리스,파스쿠찌,아티제,폴바셋)

본인의 카페선호도에 따라 혜택설정해주시면 되겠어요!

전 30%를 택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은 매달 1번씩 삼성카드 앱을통해 변경하실수있습니다.

아래는 탭탭오를 이용해서 매달 30만원이상씩 카드사용했을때의 혜택입니다!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어서 발급받으러갑시다!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card/simple-apply/UHPPCA0225M0.jsp?code=AAP1483&alncmpC=MGM1&affcode=MG948997320

 

카드 혜택 안내 – 삼성카드

카드의 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www.samsungcar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