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젠틀몬스터 마마스 (Ma Mars) 선글라스 여행필수템

반응형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브랜드를 너무 좋아해요

너무 세련된 디자인에 테 옆에 새겨져있는 로고가 너무 시크해서 늘 탐이났지만..

데일리안경으로 쓰기엔 조금 무겁다는게 단점이죠 ㅋㅋㅋㅋ

게르만2, 디어클래식 안경테에 이어 이번엔 마마스라는 선글라스를 질렀죠

고민엄청 많이했어요

젠틀몬스터 브랜드로 고민은 했었는데

마마스, 파파스, 잭바이, 키웨스트 등등

예쁜모델이 너무 많았거든요

사실 여러모델 시착끝에 마마스를 선택하게되었어요

바로 이 모델입니다.

딱봐도 아주 무난하게 생겼죠?

여러 셀럽들도 많이 착용한 모델입니다.

 

너무 고급지게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마마스모델의 프레임자체가 약간 둥그스런 쉐이프라 어색하다고 생각될수있는데

실제로 착용해보면 전혀 그런느낌이 없어요. 약간 부담되시면 마마스보다는 조금더 남성적 느낌이 강한 스퀘어 쉐잎의 파파스모델 추천드려요

해당 제품은 플랫바(Flat bar) 디자인에 따라 제작된 모델이에요. 클래식한 프레임에서 발전된 스타일입니다.

썬그리 업어서 집에 왔습니다.

쇼핑백조차도 고급지죠

두근두근...

안경점에서 이미 시착을 해봤지만 또 다시 볼생각에 심장이 둑흔..

사진은 구성품입니다!

선글라스 하드케이스 안에 별도로 들고다닐수있는 선글라스케이스 하나 더 들어있어요. (가장우측)

그리고 뭐 선글라스 닦을수있게 부드러운재질의 천인가요..저거? 음 뭐 저거 들어있고

정품개런티카드가 있네요.

개런티카드없이도 정,가품 구분할수있는 방법!


인터넷에 보면 엄청나게 많은 가품판매자들 볼수있는데

말도안되는 이유로 "할인"을 한다면서 헐값에 제품을 팔고있다면

99.9%확률로 가품일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구요?

젠틀몬스터는 창립이래로 할인을 한적이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브랜드인걸요

공항면세점에서조차도 할인하지않는제품으로 유명한걸요

인터넷이라고 싸게판다구요? 말도 안되는소리죠

무조건 가품입니다!

특히 오픈마켓, SNS, 중고나라같은곳에서 젠틀몬스터 제품을 뭐 10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팔고있어요

그런거 전부 가품입니다. 물론 가품인거 알고 사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중고나라에 셀수도없는 많은 가품판매자들이 있더라구요

비록 선글라스가 악세사리 개념이긴하지만

여러분의 눈이 더 소중합니다. 자외선차단도 안되는 싸구려렌즈 장착되어있는거.. 뭐하러삽니까

그냥 돈모아서 정품 사세요 ㅠㅠ


각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이제 슬슬.. 봉인해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당히 이쁘죠?

플랫바가 얼마나 고급진지 이 사진을 통해서 볼수있어요!

렌즈와 프레임이 하나로 일체형입니다!

옆에서봐도 평평해요 ㅋㅋㅋㅋㅋ 진짜 고급진 느낌 그자체..

보시다시피 정말로 평평합니다.

옆에 로고까지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줍니다.

안쪽에는 마마스라고 새겨져있습니다.

블랙+골드의 조합은 정말이지 말이 필요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착샷투척하고 이만갈게요!

(석고상아님)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셀카는 적응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