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도 평화로운 당근마켓

반응형


당근마켓에 다름아닌


만원을 판매하겠다고하는


판매자가 등장...


어마어마하다


무슨생각으로 이걸 올렸을까


판매가격은 12000원..


만원을 만이천원에 판매함으로써


2000원의 수익을 남기려는


굉장한 빌런이다.



누군가는 그걸 사겠다고 연락을했는데


2천원네고가 가능한지 문의를하고있다.


그와중에 네고가 가능하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면


1만원으로 1만원을 사는건데..?


교환하는거잖아 그냥


왜만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