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사용법 (아이폰유저에게 꿀팁)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하시는분 계신가요 ㅋㅋㅋㅋ

요즘하고 있는데 멍꿀잼..

저는 아이폰유저로써 대부분 모바일게임에서 쿠폰지원안하는거에 빡쳐있었어요

상.당.히

어..?

근데 검은사막모바일은 아이폰이어도 쿠폰적용을 할수있더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링크 들어가시면 쿠폰을 쓸수있는것임

쿠폰없다구요?

그럴줄알고 몇개들고왔지롱

도미노피자이벤트 : BLACKPIZZAMOBILE

네네치킨이벤트: LAHNTOYOUREALJMT

검사m포럼이벤트: BDMCAFEJOINEVENT

2019년 이벤트 : HAPPYNEWYEAR2019

사전등록 쿠폰 : DF9FDE914ED141E3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