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컴퓨터 추천

반응형

오늘은 전국민이 즐겨하는게임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컴퓨터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배틀그라운드 사양은 절대 낮은편이 아닙니다.


물론 옵션을 타협한다면 낮은사양으로도 게임이 가능할테지만


일반적으로는 풀옵션으로 원활한 게임을 하고싶어하죠.


보통 100~150사이에서 컴퓨터를 많이들 맞추시더라구요


그 이상 금액으로가면 조금 부담스러워 하시는분들도 많구요..


그래서 그 가격대에서 가장 성능좋고, 예쁜 컴퓨터 추천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이 컴퓨터입니다 ㅋㅋㅋ 구매정보는 사진을 클릭하시면돼요



컴퓨터가 독특하게 생겼는데 상당히 외관도 화려하고 이쁩니다. 성능도 절대 빠지지않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아프리카tv, 트위치, 유튜버 등 꽤나 많은 스트리머들이 이용하는 컴퓨터에요


색상은 보시는것처럼 블랙, 핑크, 화이트있는데


재고가 들어오면 금방 나가고.. 들어오면 금방나가버립니다.


또 언제 나갈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현재 이벤트중이라서 컴퓨터 구매시


게이밍키보드 + 게이밍마우스 + 마우스장패드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구매정보는 사진을 클릭하시면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