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짜로 돈버는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5000원 받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뷰스타 직장인입니다!

꿀팁!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별거 아니긴하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수도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하는거에요!

아시는분은 뒤로가기 꾸욱 눌러주세요

바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5000원을 받는건데요!


http://naver.me/xow9R5F0

해당링크를 통해서 멤버십가입을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을 지급해주는이벤트에요

그러면 멤버십가입을 하면 5000원만 주는거냐?

다른혜택이 없는거냐!

하고 궁금해하실분들을 위해 제가 혜택들도

간단하게 정리를 해봤어요

첫번째는 쇼핑적립혜택인데요

네이버에서 쇼핑을하시고 구매확정을하시면

최대 4%의 포인트를 받으실수있어요

기존에 받았던 포인트뿐만아니라 추가로 적립할수있으니

네이버에서 쇼핑을하신다면

꼭 챙겨야 하는 혜택이라고 볼수있죠

그리고 두번째로는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혜택인데요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20개)

네이버 바이브 (300회 듣기)

시리즈 on 영화/방송 감상

(3300캐시한도 내 구매 및 대여가능)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이용권)

오디오클립 (3000원 한도 오디오북 대여할인쿠폰)

위의 목록중 4개를 선택해서 혜택을 이용할수있어요

저의 경우에는 오디오북을 이용하질 않기때문에..

오디오클립기능을 제외하고 나머지 4개를 활성화했어요

 

지금 보시면 네이버쇼핑을 통해

적립될 네이버포인트를 확인할수있는데요

적립이 꽤나 많이 되는편이에요!

정말 네이버쇼핑을 자주이용하신다면

네이버멤버쉽을 무조건 가입하시는게 이득!

또 저는 네이버웹툰을 좋아해서

쿠키20개는 얼른 후딱 다써서

쿠키는 다 소진해버렸어요 ㅠㅠㅠ

네이버 멤버십은 가입후 한달간은 무료에요

하지만 그 이후부터는 매달 멤버십유지비가 들어요

가입후 8일후에 해지하면 포인트회수도없고

5000원도 공짜로 겟!

네이버쇼핑몰에서 각종기프티콘이나

문상,틴캐시,온캐시 등 네이버페이로 구매가능합니다.

8일후에 해지하시거나 29일까지 혜택 다 받으시고 해지하셔도돼요

그러면 멤버쉽 혜택은 혜택대로 누리고.. 돈은 안낼수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