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증 수정)ㅅ애 폭로

반응형

저는 와우중학교 학생은 아니었고,
ㅅ애배우가 와우중 전학오기 전 다녔던 ㅅㅂ중 학생이었습니다.

그 당시 ㅅ애배우는 근처 초등학교를 다니다가 ㅅㅂ중에 입학했는데, 이전 초등학교에서 소문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왕따까진 아닌, 아이들이 피하는 소위 말하는 은따가 되었습니다.

당시 ㅅ애배우는 1학년 2반이었고, 저는 1학년 1반이었는데 저희 반에 왕따를 심하게 당했던 여자아이(A)가 있었습니다. 입학하자마자 친구가 아무도 없었던 ㅅ애는 자연스럽게 그 친구와 친해졌고요. 그 당시 저 또한 같이 놀던 친구와 트러블이 있었음과 동시에, 수준별 수업(학교가 수학 영어수업은 수준별 수업으로 상중하 나눠서 진행했습니다)까지 모두 ㅅ애와 같았던지라 저 역시도 ㅅ애랑 친해졌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다른 친구들이 ㅅ애에게 관심을 보임과 동시에 ㅅ애는 A와 멀어졌고, 저와도 멀어졌습니다. 그냥 멀어졌으면 이렇게 글을 올릴 일도 없었을 것입니다. 복도에서 저나 A가 지나가는 모습을 보면 야 이 찐따년아! 라고 욕을 하기도 하고, 손가락욕을 날리기도 하였습니다. 저에게는 이 정도의 언어폭력으로만 끝났지만, A에게는 더 심하게 행동했습니다. 급식줄 순서를 비켜주지 않는다고 욕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들 서수진양이 정말 학교폭력 가해자인지, 서ㅅ애가 학교폭력 피해자였는지 저는 알 길이 없습니다. 와우중은 제가 다녔던 ㅅㅂ중과 한참 떨어진 거리라(대중교통 약 1시간 정도) 그 쪽엔 연고조차 없어 모릅니다.

제가 이 글을 올리면, 혹여나 현재 수진에 대해서 폭로해주신 피해자분들에 대해 실례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서 어젯밤부터 몇번을 망설였습니다.

그러나 정말 한 가지 묻고싶은건 2011년 와우중으로 전학가기 이전 1년간 정말 ㅅ애는 본인이 순수한 피해자라고 자신할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졸업사진은 졸업한지 한참 지나서 찾는 중입니다. 물론 ㅅ애는 ㅅㅂ중에서 졸업하지 않아서 졸업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뒷쪽에 현장체험학습때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찾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추가) 인증 수정합니다







추가) 많은 분들이 싸운것 아니냐, 이건 다툼으로 봐야하지 않냐해서 수정합니다. 밖에서 급하게 글을 올리느라 살짝 미흡했던 것 같은데 저와 ㅅ애 사이에는 일절의 다툼도 없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ㅅ애뿐만 아니라 반 남자아이들에게도 왕따를 당했던 시기였고, 그랬기 때문에 정말 많이 위축되어있을 시기라 ㅅ애뿐 아니라 저에게 욕하는 그 누구에게도 제대로 대응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이건 아마 A도 마찬가지일 거에요





링크: https://m.pann.nate.com/talk/357930803?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otal&page=2


이미 데뷔했던 애가?

반응형